방구석lab

피곤합니다.. 본문

평범의 끝

피곤합니다..

어니언 (국내산) 2022. 1. 8. 19:16
728x90

 

 최근 계속 바빴습니다. 백신 접종으로 2일에는 충분히 쉬었습니다.

 4일부터 바빠지게 생겨서, 3일에 글을 열심히 정리해서 버텼습니다. 그리고 내리 쭉 바빠서 너무 피곤합니다. 게다가 약간 감기기운으로 한 동안 힘들어했습니다. 

 

 날이 풀리면 좀 더 바빠지게 됩니다. 그때 과연 어떻게 될지 자신이 없어집니다. 블로그를 지금처럼 정도만 운영을 하고 싶지만 아마 그러지 못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피곤한 일이 있어 쉬겠습니다'를 한 달 내내 올리는 일이 생긴다던가 하는 건... 그러면 안 쓰느니 못한 일이라 그런 일은 피하고 싶습니다.

 

 2주 뒤면 백신 패스도 생길테고 이제 운동도 배울 수 있을 테니까 그럼 운동 일지라도 쓰면서 채워야겠습니다. (???) 그렇게 미술, 예술... 이야기는 사라지고 마는데... (블로그의 본질이 흔들려지게 되고...)

 

 

 중국어는 현재 꾸준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닥치면 하게되는 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재밌어서 공부하는 그런 일은 없습니다.

 

 블로그에 남길만하게 일취월장하면 그런 글이라도 쓸텐데... 그런 것도 아닙니다. 오늘 알았다고 생각해도 내일이면 모르겠고 또 모르는 것도 모르겠는 판입니다. 저야말로 인간미가 정말 넘치는 것 같습니다.

 

 공부한지 이제 두 달이 안 되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잘했다면, 영어부터 잘했을 겁니다. (웃음)

 

 그럼 오늘은 쉬러가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