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lab

티스토리 글, 수정할 때는 메모장에 붙여 수정을 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본문

이런저런 주저리/이런저런 주저리

티스토리 글, 수정할 때는 메모장에 붙여 수정을 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어니언 (국내산) 2022. 6. 13. 19:22
728x90

 

 요즘 저는 옛 글들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포스팅 문장 수정 중 외 최근 (tistory.com))

 

 이번 일주일 동안 꽤 바빠서 전혀 건들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다음 수정해야 할 글이 꽤 진지하게 고쳐야 하는 글이라, 오랜만에 각잡고 수정하고 있었습니다.

 

 평범하게 수정 버튼을 눌러 에디터 쪽에서 수정을 하는 중인데, 클릭 하나 잘 못으로 다 날아갔습니다. 저장도 안 되어 있습니다. 그냥 날아갔습니다. 약 2시간 이상을 공들여 수정을 하고 있었는데... 현재 진행형으로 멘탈도 털렸습니다.

 

 혹시라도 저와 같은 사람이 있으면 안되니 글을 남깁니다. 가급적이면, 긴 글 혹은 정성을 들여 고쳐야 하는 글이 있으시다면 메모장에 복붙을 해서 고치길 바라겠습니다.

 

 언제 멘탈이 붙여져서 다시 시도를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수정하고 싶은 내용이니 수정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비공개로 돌릴까....)

 

 중요한 내용이니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를 위해서도 한 번 더 쓰겠습니다.

 

 티스토리에서 글을 진지하게 수정할 때는 메모장에 붙여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