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lab

[오북] 나의 첫 금리 공부 본문

읽고 듣고 보고 쓰고/책_Book

[오북] 나의 첫 금리 공부

어니언 (국내산) 2021. 9. 16. 19:03
728x90

 

 이 책; [오북]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_짐 로저스 (tistory.com) 이후로 듣기 시작해서 겨우 끝낸 책입니다. 거의 두 달 동안 틈틈이 들었습니다. 매일 들은 것도 아니라서 중간에 기억이 사라졌지만 쭉 이어 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억이 나는 게 거의 없습니다. (난감)        

       

 

 제목은 "나의 첫 금리 공부"이지만, 제 수준으로서는 "나의 두 번째 금리 공부" 였으면 좋았겠다 싶었습니다.

제가 꾸준히 듣지 않아서도 있겠고, 듣다가 잠깐 정신이 혼미(?)해 진적도 있고, 이해를 확실하게 하지 못한 것도 있겠지만 저는 경제서와 정말 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론 평범한 분들은 "첫 금리 공부"라고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책은 친절하게 그리고 쉽게 쓰려고 한 노력이 많이 기울여진 책이었습니다. 하지만 내가 바보. 계속 이렇게 듣다 보면 조금씩, 가랑비에 옷 젖듯 알게 될 날이 오지 않을까 하고 바라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