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lab

Q.GPT] 질문을 하기 전에 본문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이야기/ChatGPT_에게_물어보자

Q.GPT] 질문을 하기 전에

어니언 (국내산) 2024. 3. 7. 19:07
728x90

 

 요즘은 ChatGPT를 활용해 문서를 작성하거나 자기소개서까지 쓰는 시대의 초입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ChatGPT에게 많은 질문을 던져보곤 합니다. 

 

 저도 여기에 흥미가 생겨 ChatGPT를 이용해 여러 질문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호기심 어린 질문들도 하겠지만, 이 블로그의 특성상 특히 예술에 관련하여 많이 질문할 예정입니다.

 

 ChatGPT는 3.5, 무료버전을 사용할 예정이고 만약 제가 더 흥미가 생긴다면 유료서비스도 이용해 볼까 하고 호기심을 갖고 있습니다. 

 

 대학생 때, 이런 걸 해볼까 저런 걸 해볼까, 또한 만약...이라는 가정된 상황을 생각해보곤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의 머리로는 한계가 많았습니다. 제가 모든 것을 알지도 않으며, 그런 호기심을 물고 늘어질 시간이 많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시간이 없다 해도 열정이 있다면 했을지 모르겠지만 그 정도로 알고 싶을 정도의 호기심도 아니었습니다.

 

 그런 가벼운 호기심도 오랫동안 묵혀왔던 호기심들도 그냥 생각난 질문들도 ChatGPT를 통해 물어보고 잠깐이라도 생각해보고 싶어 이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제목에 "Q.GPT"는 Ask to ChatGPT가 맞겠지만, 단순하게 알아보기 쉽게 하기 위해 Question의 Q와 GPT를 붙여 만들어봤습니다.  

 

 

 그럼 천천히 같이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